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· Q_주문한지 오래 되었는데 누락된 제품이 있습니다.
작성자 베스트조명 (ip:)
  • 작성일 2014-06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2
평점 0점

 

 

 

A_ 택배수령 후 제품 상태 또는 누락된 제품이 있는지 반드시 바로 확인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       제품 수령 후 최대 일주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하며, 기간이(수령후 7일) 지난 누락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   

       누락된 경우에는 설치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  ※ 택배 포장 상태를 촬영하여 010-3101-5254 (문자 전용 상담 핸드폰)로 보내주셔도 됩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 

INFORMATION

상호 : (주)베스트조명 │ 대표이사 : 김문수 │ 대표전화 : 032-5252-123 │ 팩스번호 : 032-551-1105 │ 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 29

사업자등록번호 : 122-86-22439 [사업자정보확인] │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2 인천부평 00172

E-MAIL : bestlighting@naver.com

CS CENTER

032-5252-123

평일 AM09:00 - PM06:00

점심 PM12:30 - PM01:30

토/일/공휴일 휴무

BANK ACCOUNT

무통장입금계좌

123-121325-04-049

기업은행

예금주 / (주)베스트조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