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· Q_제품이 불량 또는 파손되어 왔습니다.
작성자 베스트조명 (ip:)
  • 작성일 2014-06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8
평점 0점

 

A_ 제품이 불량 또는 파손되어 받으셨을 경우 그 상태의 사진 및 영상 촬영부탁드리며,

     고객센터(032-551-1114)로 연락 주시거나 '010-3101-5254' 로 사진&영상과 함께 전화 요청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   ('010-3101-5254' 번호는 문자 전용 번호로 반드시 사진&영상과 함께 문자만 보내주시기 바라며, 전화통화는 불가능합니다.)

   

       불량 또는 파손된 제품은 제품에 따라 베스트조명에서 수거처리를 하는 제품이 있고, 고객님께서 직접 폐기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 

       상담원의 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라며, 그 전에 제품을 폐기 처리하지 말아주세요.

 

  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 

INFORMATION

상호 : (주)베스트조명 │ 대표이사 : 김문수 │ 대표전화 : 032-5252-123 │ 팩스번호 : 032-551-1105 │ 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 29

사업자등록번호 : 122-86-22439 [사업자정보확인] │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2 인천부평 00172

E-MAIL : bestlighting@naver.com

CS CENTER

032-5252-123

평일 AM09:00 - PM06:00

점심 PM12:30 - PM01:30

토/일/공휴일 휴무

BANK ACCOUNT

무통장입금계좌

123-121325-04-049

기업은행

예금주 / (주)베스트조명